한도가 남아있는데도 특정 사이트에서만 결제가 안 되는 경우도 볼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란 소액결제 한도를 이용해 상품권을 구매하여 판매하는 방법입니다.

구글에서 소액결제 현금으로 검색을 해보면 상품권, 소액결제, 정보이용료를 전문으로 매입하는 업체들이 있습니다.

이전 글에서 모바일 소액결제에 대해서 설명을 드렸는데요. 간단하게 요약하자면, 소액결제 현금화란? 휴대폰만 있으면 현금이나 신용카드 없이도 물건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편리한 기능입니다.

갤럭시아 소액결제 정책 뚫는법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이 많이 계셔서 오늘 바로 알려드리려 합니다!

- 해당 회선의 너무 많은 결제 시도로 인하여 결제 가능한 회수를 초과한 경우입니다.

이용자 휴대폰에서 결제대행사나 특정사이트를 차단 했을 경우에 나타나는 경우입니다.

하지만, 신원을 알 수 없는 개인끼리 거래할 때는 먹튀가 많으므로 현금교환서비스를 제공하는 정식업체에서 거래하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최근에는 신용카드 상품권 현금화를 해주는 곳도 생겼으니 참고하시구요)

처음엔 광고 의심했지만 바로 응대하고 처리해줘서 믿을만한곳으로 앞으로 여기 이용하면 될것 같네요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이나 구글 정보이용료 현금화라는게 뭔지 궁금했었는데 덕분에 좋은 정보 얻어 갑니다.

조금다른청춘 홈 태그 방명록 경험을 바탕으로 한 알찬 정보/급전이 필요할 때

환불신청을 누르시고, 다음 버튼을 누른 후 계좌정보 입력 후 신청하시면 됩니다.

현금화 수수료 싸고 거래할만한 상품권 매입업체 추천 : 좋은상품권, 맑은티켓, 플러스티켓 등등

현금 구매를 원하는 사용자가 나타나면 거래 가능한 가격을 협상(딜)해야 될 수 있습니다. 구매자가 갑이기 때문이죠!

어찌보면 소액결제 고객님들 입장에서는 더욱 간편한 방식이기 때문에 굳이 상품권 결제가 가능한 분들이지만 간편성을 위해 수수료를 조금 더 지불하더라도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가 직접 진행해주기를 바라는 분들이 많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